201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는 8월20일(목)~22일(토)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열린다.

다년간 부동의 1위를 지키며한류 붐까지 실현하고 있는 '라면'을 주제로 한 이번 박람회는
△한.중.일 라면역사관△라면 대표기업 프로모션관△전시홍보관△놀이/체험관을 구성하여 참관객에게 정보 전달은 물론 잊을 수 없는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현장 체험이벤트도 다양하게 기획중이며, 그 중 나만의 라면 레시피를 소개하며 현장경연을 벌이는 ‘마이 라면 레시피(마라레)’와 직접 제작한 ‘함께라면CF’ 콘테스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다음카페 ‘라면천국’이 파트너 채널로 함께하며 박람회 기간 동안 ‘나만의 라면D.I.Y ’ 체험관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후원 단체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홍보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박람회는 사전 등록시, 무료 입장되며 자세한 행사일정 안내와 사전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측 홍휘선 실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라면의 붐업 조성은 물론 해외인프라를 통한 식품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며, 라면이라는 소재의 대중적 성격을 활용하여 양질의 기획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15대한민국 라면박람회는 2015년 8월 20일부터 8월 22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초 라면박람회, 한·중·일 라면역사관부터 체험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