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 ‘클렌징 라인’ 리뉴얼 출시

[뷰티팀]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주 탄산’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디자인해 리뉴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4년 5월 국내 유명 탄산 온천인 제주 산방산의 탄산 미네랄 온천수를 담은 클렌징 라인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특히 ‘제주 탄산’ 클렌징 라인 가운데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는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잇따라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돼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탄산의 청량감과 촉촉함 등 깨끗한 탄산 온천수의 이미지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연한 그린 톤의 투명 용기를 바탕으로 제주 산방산의 자연과 따뜻한 온천수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제주 탄산’ 라인은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 머드 클렌징 크림, 머드 폼 클렌저 등 총 4종의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탄산 온천수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등 영양 성분과 탄산 기포가 효과적으로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케어 해준다.

먼저 대용량의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는 물 세안 없이 클렌징과 보습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클렌징 워터 적당량을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면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선크림과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워 촉촉함만 남겨 준다. ‘제주 탄산 클렌징 폼’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함유된 폭신하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으로 유채꽃 추출물과 동백 오일 등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 준다.

‘제주 탄산 머드 클렌징 크림’과 ‘제주 탄산 머드 폼 클렌저’는 제주 탄산 온천수에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프랑스 청정 머드를 더해 세심한 딥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세한 머드 입자가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을 케어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샌들의 계절 여름, 예쁜 발 만들기 TIP
▶ 모델들이 사랑하는 k-beauty 대표 쿠션은?
▶ 아이유 꿀피부 비법은 ‘비비크림’
▶ 최지우-한고은-고소영, 닮고 싶은 그녀들은 ‘40대’
▶ 올바른 선크림 사용법 “제대로 알아야 막을 수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