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탁론 주식매입자금대출 연 3.1% 최저금리 상품 출시-



골드스탁론 국내 주요 증권사 및 금융기관과 제휴를 맺고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4배수, 최대6억원까지 주식매수 자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을 출시했다.



또한 증권사에서 미수나 신용을 이용하다 만기상환 기일 임박 또는 담보비율이 하락해도 주식을 매도하지 않고 골드스탁론에서 대신 상환 해주고, 보유주식을 매도하지 않고 계속 투자 하거나 본인이 매도하고 싶을 때 자유로이 매도 할 수 있는 증권사 미수 신용대환 대출도 가능하다. 또한 담보 금액에 따라 출금이나 주식매입자금으로 쓸 수 있는 추가 대출도 가능하다.



☞골드스탁론 바로가기(www.golds82.kr)



주식담보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주식담보대출 전용 상담전화☎

1588-8862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여부와 관계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골드스탁론 문의 전화 ☎ 1588-8862



-연 3.1% 업계 최저금리 (월0.26%)

-신용등급 나이 시간 장소 보유종목 금액 상관없이

-마이너스통장식/한도증액대출 적용상품

-자기자금 포함 4배까지 대출 개인 최대 6억원 이상 가능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종목

오상자이엘, 기가레인, 금양, 카스, 웨이포트, 부스타, 삼성중공업, 와이엔텍, 싸이맥스, 이구산업, 삼영화학, 신성솔라에너지, 아이에이, 레이젠, 3S, 한국테크놀로지, 빅솔론, 진양제약, 텍센네트컴, 중국원양자원, 텔코웨어, MDS테크, 큐에스아이, 한국자원투자개발, 바이로메드, 엠피씨, 보타바이오, 엘아이에스, 셀루메드, 비아이엠티, 코아크로스, 일진머티리얼즈, 일양약품, 한올바이오파마, 일동제약, 현대약품, OCI머티리얼즈, 아이앤씨, 아로마소프트, 삼화네트웍스, 국순당, 우리들휴브레인, 나노엔텍, 젬백스, SK케미칼, 젬백스테크놀로지, 다음카카오, NAVER, 소리바다, 에스앤에스텍, 위노바, 제넥신, 루보, 비트컴퓨터, 신세계, 케이엘넷, 다우기술, 아남정보기술, 알루코, 휴비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부산 송도 사고, `빗길+브레이크 파열`로 미끄러져..현재 상황은?
ㆍ하남시 구름 추락사? 하얀색 덩어리 `둥둥` 정체는 `비누거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강예빈 "몸매 자신감"‥ `아슬아슬` 비키니 공개
ㆍ[뉴욕마감] FOMC 금리 동결·기업실적 호조 `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