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대표 카를로스가 자국민의 성욕이 강할 것 같다는 미국 대표 타일러의 주장을 인정했다.



20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MC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에는 배우 임원희와 손호준이 출연해 `욕망의 화신인 나, 비정상인가?`라는 청자 안건을 상정했다.



이날 방송에서 `각국의 가장 큰 욕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타일러는 "선입견이라 볼 수도 있지만, 미국 사람들은 브라질에 대해 `성욕이 굉장히 많은 나라`라고 생각 한다"고 운을 뗐다.



타일러는 이어 "브라질의 대중문화를 통해 그렇게 생각하는 부분도 있고 야동, 성매매와 관련해 `브라질 사람들이 성욕이 많아서 그렇구나`라는 이미지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카를로스는 "성욕이 강한 편이다"라고 쿨 하게 인정하며 "강한 성욕이 성폭력으로 이어지면 나쁘다고 할 수 있지만, 2013년 UN조사 인구대비 성폭력 범죄 현황에 따르면 브라질은 79개국 중 33위를 차지했다. 다른 나라에 비하면 성폭행이 많지 않다"고 밝혔다.



한편, `비정상회담`에는 기욤 패트리(캐나다), 니콜라이 욘센(노르웨이), 다니엘 린데만(독일), 새미 라샤드(이집트), 샘 오취리(가나),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그리스),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유타(일본), 장위안(중국), 카를로스 고리토(브라질), 타일러 라쉬(미국),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폴란드)가 출연하고 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상이몽 스킨십父 논란, 일진 미화 `송포유` 서혜진PD 이번에도?
ㆍ이민우와 열애 고소현, 남다른 `비키니 자태+각선미`에 반했나? 男心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복면가왕 퉁키` 새 가왕 등극…누리꾼 예측은 `이정`?
ㆍ최운정, 6년 만에 LPGA 투어 첫 승 신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