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 근황 공개, `상속자들` 촬영 장소 헌틴턴 `서핑남`(사진=이민호 인스타그램)







이민호 몸 이민호 몸 이민호 몸 이민호 몸 이민호 몸







배우 이민호 근황 공개, `상속자들` 촬영 장소 헌틴턴 `서핑남`







배우 이민호가 서핑을 즐기는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이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헌팅턴, 상속자들(the heirs), 2년만, 관광객"이라는 글과 함께 일상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민호는 2013년 방송될 SBS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 장소였던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헌팅턴 해변을 다시 방문해 추억을 되새겼다. 헌틴텅 해변은 ‘상속자들’ 김탄 역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촬영하기 전 스태프보다 먼저 입국해 연습을 했던 장소인 만큼 이민호에게 의미가 있는 장소다.







이민호는 공개한 사진에서 서핑수트를 입고 한 손에 서핑 보드를 든 채 걸어가는 뒷모습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선글라스를 낀 모습에서는 햇빛 아래에서도 잡티 하나 없는 빛나는 피부를 자랑한다.







한편, 이민호는 아시아 블록버스터 합작영화 `바운티 헌터스`에 캐스팅 돼 촬영을 준비 중이다.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상금 사낭꾼의 이야기로 내년 개봉을 목표로 내달 첫 촬영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