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이 오는 13일에 발매되는 3집 미니앨범’Just right`의 수록 곡이 담긴 위시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정 GOT7 공식홈페이지와 JYP공식 SNS계정을 통해 독특한 이미지의 위시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공개된 위시리스트는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를 포함해 R&B, 힙합을 기반으로 한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GOT7 만의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와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Southern Hiphop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Charles “Chizzy” Stephens III, C Minor, Jay Dmuchowski, Gavin Jones 와 Chris Brown, Justin Bieber, Jay Sean, Flo Rid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GOT7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Nice’, ‘Mine’, ‘Back To Me’이 수록 됐다.



한편, GOT7은 9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지며,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3집 미니 앨범 ‘Just right’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나선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배수정 역대급 엄친딸 7월 데뷔한다··런던정경대 출신 회계사 대신 가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