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강민혁, 수영단 합류…‘허당매력’ 발산
[연예팀] ‘우리동네 예체능’ 강민혁이 우리동네 수영단에 합류한다.

7월7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수영단 첫 창단을 맞아 새로운 멤버들이 대거 등장, 그중 강민혁의 반전 수영실력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훈훈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등장한 강민혁은 수영 선수를 연상시키는 헤드셋을 쓰고 수영 출발대 앞에 섰다. 출발 전 자연스럽게 몸을 푸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았던 그는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고, 곧이어 안정된 자세로 물속으로 다이빙하는 모습에 멤버들은 모두 환호를 외치며 에이스의 등장을 직감했다.

그러나 물속으로 입수하자마자 강민혁의 반전 수영실력이 공개됐다. 얼마 못 가 수경이 벗겨진 그는 출발했던 레인을 벗어나 갈 지(之)자를 그리며 수영장을 누볐고, 급기야 레인과 3중 추돌하며 우왕좌왕 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켜보던 예체능 멤버들도 처음 기대와는 다른 강민혁의 허당 수영에 박장대소했다.

수영으로 등장을 마친 후 강민혁은 “초등학교 4학년 때 4가지 영법은 물론, 다이빙까지 배웠다. 방금 실수한 것은 오랜 대기 시간으로 몸이 덜 풀렸기 때문”이라며 본인의 수영 실력을 만회하려 변명했지만 이미 기존 멤버들에게 허당으로 낙인찍힌 뒤였다. 이에 앞으로 그가 수영단 멤버로서 어떤 매력을 발산해 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 강민혁의 허당 매력은 오늘(7일) 오후 11시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슈퍼주니어 최시원, 니크 감독과 훈훈한 인증샷
▶ 샤이니-카라-빅스-틴탑, ‘친구데이’ 서포트 응원
▶ ‘복면가왕’ 김보아 “더욱 자랑스러운 사람이 될 것”
▶ ‘슈퍼맨’ 엄태웅, 국수 요리로 ‘요리 바보’ 면모…자책
▶ 비투비, 한터 음반판매차트 주간 1위 등극…‘대세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