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김준수의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계절감 돋보이는 싱그러움을 담아낸 화보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여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은 김준수의 화보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부산의 한 요트 운항업체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김준수의 광고 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부산을 만끽하고 있는 김준수의 내추럴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화이트 셔츠에 백팩을 매고 선글라스를 쓴 채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김준수의 그림 같은 모습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김준수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는 진정한 뱀파이어?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우월한 비주얼이지?”, “이 사진보니 김준수와 당장 바캉스 떠나고 싶음! 배낭 메고 미소 짓는 모습이 영락없는 대학생 같다”, “김준수, 바다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내추럴한 모습도 멋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천재 명탐정 엘(L) 역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예원과 19禁 공통점은 뭘까? `아찔`
ㆍ조정석 연인 거미, 19禁 섹시 카리스마 화보 보니 `아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확산 지도 등장.. 환자 격리된 전국 14곳 병원 표시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터질듯한 `D컵 비키니` 몸매에 男心폭발..오민석 `코피 조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