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0분 드라마’ 김명민의 고퀄리티 법정 드라마 ‘개과천선’ 방영
[연예팀] 화제의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는 ‘2015 60분 드라마’의 세 번째 작품으로 김명민 주연의 ‘개과천선’이 방송된다.

6월4일 방송될 MBC퀸 ‘2015 60분 드라마’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이자 연기본좌로 인정받는 김명민 주연의 드라마 ‘개과천선’(극본 최희라, 연출 박재범 오현종)이 방송된다.

이는 대형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가 우연한 사고로 기억을 잃은 후 새로운 인생을 사게 되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한국 사회 전반의 구조적인 모순을 꼬집어낸 탄탄한 스토리와 김명민, 김상중, 박민영 등의 호연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수작이다.

특히 김명민은 사고 전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변호사의 모습과 기억상실 후 정의와 약자의 편에 서서 '개과천선' 하는 모습을 섬세하고 디테일한 명품연기로 표현해 '역시 믿고 보는 배우' '명불허전 최고의 배우' 라는 평가를 받았다.

김명민, 김상중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더불어 로펌 인턴 이지윤 역으로 분한 박민영이 통통 튀는 매력을 극에 잘 녹여내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법정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었다.

한편 김명민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법정 신을 다시 볼 수 있는 시간 ‘2015 60분 드라마 - 개과천선 편’은 5일 오후 9시에 MBC퀸을 통해 볼 수 있다. (사진제공: MBC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빅뱅, 10개 음원 일간차트 ‘올킬’
▶ [포토] 김범 '꽃남에서 상남자로 변신'
▶ 진재영,연기활동 재개…주상욱과 한솥밥
▶ [포토] 하이포 알렉스'빨려들 것 같은 눈빛'
▶ 김소연, 청순한 셀카…“화보 촬영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