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배상보증보험 가입, 웨딩플래너처럼 신혼여행 맞춤 컨설팅.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그동안 웨딩사업 부분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한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여행앤라이프(www.travelnlife.co.kr)’가 많은 예비부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신혼여행 여행사를 알아볼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하는 것이 여행사가 배상보증보험에 가입했는지 여부다. 배상 보증 보험은 여행사를 위한 보험이 아니라 여행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험이다.

여행업체가 여행 알선 과정에 발생된 사고로 여행자에게 피해를 준 경우, 그 손해를 배상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보증보험이다. 하지만 비싼 보험 가격으로 영세한 여행사는 보험 가입을 꺼리는 경우도 있다.



이에 반해 여행앤라이프는 국내 허니문 여행사 가운데 최대 배상보증보험 (11억 5천만원)과 1인 여행자 보험 (2억원)에 가입해 예비부부의 신뢰감을 높였다.



또한 여행앤라이프를 설립한 웨딩앤아이엔씨는 2014년, 2015년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분 대상을 수상한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150명의 전속 웨딩플래너가 1년에 9,000쌍에 이르는 커플의 결혼을 도와주고 있으며, 연 8회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여행앤라이프는 결혼을 맞춤 컨설팅 한 경험을 바탕으로 신혼여행 또한 개개인의 맞춤 여행을 제공한다. 각 지역마다 배치되어 있는 전문가들이 예비부부의 맞춤 신혼여행을, 예비부부의 성향에 맞는 나라에서부터 맞춤 리조트 그리고 예비 부부 스타일에 맞는 스케줄을 제시하여 준다.



현재, 여행앤라이프는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신혼여행 후기를 작성한 고개들 중 장원 1명에게 독일 기펠후라이팬 5종 세트를 증정하며 2등 장려상에게는 사이클론 무선핸디청소기, 참가상 전원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허니문 상품 계약자가 지인에게 여행 앤 라이프를 소개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5만원 증정하며 허니문 맞춤 견적 ‘HELP ME` 이벤트에 참가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던킨 도너츠 먼치킨 세트를 선물한다. 6월 30일까지 여행앤라이프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카페 등을 통해 알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던킨 도너츠 맨하탄 드립커피& 도넛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와이 최저가 144만원, 푸껫 최저가 114만원, 코사무이 최저가 139만원, 발리 최저가 154만원, 몰디브 최저가 270만원, 유럽 최저가 238만 원 등 최저가 도전 행사를 비롯해 유럽과 발리, 호주, 푸껫, 칸쿤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앤라이프 관계자는 “여행앤라이프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인 만큼 허니문에 알맞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맞춤 지역 컨설팅을 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가을 시즌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가을 조기 특전의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