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타임` 김예림, "남자 앞에서는 일부러 무심한 척 한다" 무슨 말?(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파워타임 김예림 파워타임 김예림 파워타임 김예림 파워타임 김예림







`파워타임` 김예림, "남자 앞에서는 일부러 무심한 척 한다" 무슨 말?









가수 김예림과 신지수가 각자의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뭘 해도 되는 초대석` 코너에는 가수 김예림과 신지수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예림은 자신의 신곡 `아우(Awoo)` 라이브에 앞서 "남자들 앞에 있으면 자세가 바뀌고 하지 않느냐, 그런 현상을 담은 노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아우`에 대해 "저돌적인 노래다. 나는 그런 타입은 아니지만 저돌적으로 굴고 싶은 마음이 조금은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DJ 최화정은 "실제로 남자들 앞에서는 어떤 편이냐"라고 물었고, 김예림은 "일부러 무심한 척 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반면 신지수는 "마음이 다 티가 난다. 푼수처럼 막 웃거나 하지는 않지만 좋은 건 못 숨기는 것 같다. 광대가 올라가고 주변을 알짱거리게 된다"며 "도도해야 하는데 그렇게 못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