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샛노란 우비 입고 특급 귀요미 ‘등극’
[연예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이 상큼발랄 ‘우비 소녀’로 변신했다.

5월16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에서 조여정은 샛노란 레인코트를 입은 채 쏟아지는 장대비 속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우비 소녀’의 모습을 보인다.

도트 무늬가 있는 샛노란 레인코트에 오렌지 빛 우산, 민트컬러 레인부츠를 챙겨 입은 조여정이 영화 ‘싱잉 인 더 레인’의 명장면을 재현하는 것. 앞이 안보일 정도로 몰아치는 물줄기 속에서 햇살 미소를 지은 채 노래 ‘it's beautiful day~’에 맞춰 춤을 추고 뛰어오르는 ‘탭탠스’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조여정의 열정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조여정의 ‘우비 소녀’ 변신 장면은 지난 11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영어 마을에서 촬영됐다. 새벽까지 밤샘으로 진행된 촬영 일정에 피곤할 법도 하건만, 조여정은 이른 오전부터 재개된 촬영에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등장,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더욱이 샛노란 우비를 입고 ‘특급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며 나타난 조여정의 모습은 현장에 큰 활력을 안겼던 것. 스태프들은 “나이를 초월한 동안 미녀”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가하면 조여정은 다양한 각도에서 단독 컷과 커플 컷을 촬영하느라 장장 4시간 동안 쏟아지는 물줄기와 사투를 벌여야 했던 상태. 준비된 살수차에서 물이 쏟아지고 심지어 번개 효과까지 주어지는 상황에서도 사랑에 빠진 여인의 행복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영화 ‘싱잉 인 더 레인’의 한 장면을 보는 것처럼 생생한 표정과 몸을 사리지 않는 댄스 열정으로 현장을 설레게 했다.

제작진 측은 “매회 이어지는 조여정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에 대한 열정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일등공신”이라며 “조여정이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도 사랑에 빠진 행복한 여인의 표정을 잘 연기해 더욱 아름다운 장면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에 “샌드백-곰돌이가 돼줄게”
▶ ‘썰전’ 김구라 “팬, 모두 내게 돌을 던질 때 침만 뱉는 사람”
▶ 임주환, ‘오 나의 귀신님’ 출연 확정…조정석과 매제지간
▶ [포토] 정엽 '기타와 함께 달콤한 보이스를'
▶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와 맞은 첫 아침에 “묘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