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서강준, 아역 윤찬영과 다정한 모습 "오늘부터 바통 터치"







`화정`에 출연하는 배우 서강준이 아역배우 윤찬영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MBC 드라마 `화정`에서 조선 당대 최고 명문가 집안의 장자로 박학다식하며 냉철한 미남 홍주원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서강준이 4일 첫 등장을 앞두고 아역배우 윤찬영과의 훈훈한 조우를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4일 서강준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리는 홍주원! 오늘부터 소년 주원과 바통터치! 고생했어 찬영아"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정`의 소년 홍주원 역의 윤찬영과 서강준이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강준은 최근 윤찬영과 안성의 한 세트장에서 소년에서 성인이 된 홍주원의 모습을 함께 촬영하며 마지막 촬영을 마친 윤찬영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두 사람은 `화정`에서 소년과 성인 홍주원 역으로 각각 함께 캐스팅 된 뒤 서로에게 응원의 말을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한편 극 중 서강준은 고위 중신들 앞에서도 쓴소리를 주저하지 않는 천재성을 지닌 홍주원 역으로 정치적 신념을 함께하는 광해군(차승원)과 마음을 나눈 정인 정명공주(이연희) 사이에서 고뇌하는 캐릭터로 7회부터 성인 홍주원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사진=서강준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과거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물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