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170-48-C컵` 완벽 사이즈 "사람 맞아?"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의 몸매도 주목받고 있다.







빈지노의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 모델로, 한국 패션쇼에 종종 등장하고 있다. 2015 `한국의 색에 동요되다 in OSCAR` 패션쇼 모델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키 170cm에 몸무게 48kg으로 일반적인 모델보다는 작은 키지만 작은 얼굴과 완벽한 몸매로 9등신의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스테파니 미초바의 sns에 게재된 사진을 보면 그의 완벽한 몸매에 감탄할 수 밖에 없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큰 꽃이 프린트된 수영복을 입고 개미허리, 풍만한 볼륨을 뽐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금발과 도도한 표정이 스테파니 미초바의 매력을 더해준다.







한편, 4일 빈지노의 최측근은 한 매체에 "빈지노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사귀고 있는건 이미 힙합계에서는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라며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설을 전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은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내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170-48-C컵` "사람 맞아?" 사진=스테파니 미초바 SNS)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