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보라 피드백 보라 피드백 보라 피드백 보라



피드백 보라·키썸·릴샴·제이스, `힙합 걸파워` 4인4색 화보 공개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의 `피드백`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8일 씨스타 보라의 소속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힙합 걸파워! 씨스타 보라 X 키썸 X 릴샴 X 제이스 그리고 아둥가의 스페셜 콜라보 `FEEDBACK`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여러분 `반응을 보여줘!`"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는 도발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한층 강렬한 표정으로 이번 신곡 `피드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27일 자정에 공개된 `피드백`은 현재 올레뮤직을 비롯한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대세 여성 래퍼들이 뭉쳐 선사한 독한 러브송 `FEEDBACK(피드백)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해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한 힙합곡이다.



또한 `반응을 보여달라`는 한 남자를 상대로 4명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제일기획과 부즈클럽이 새롭게 론칭한 고릴라 캐릭터 `아둥가`의 협업 프로젝트 일환인 이번 싱글은 가상 캐릭터와의 독특한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이규태-클라라 스캔들 배후는?··클라라 "이규태 건드리면 한국 못산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박지원, 홍준표 SNS "홧팅` 덕담 삭제한 이유가?··출근길 홍준표 "고맙죠"
ㆍ김우주 병역기피 실형, 동명이인 가수 김우주도 병역 면제… 이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