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100` 광희, "`무한도전` 식스맨 되고 나서 차가 나왔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가 MBC `무한도전` 식스맨 발탁 후 소속사 대우가 달라졌다고 밝혔다.







최근 광희는 KBS2 `1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000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광희는 "MBN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 영화 `가문의 영광`에서 연기를 했다"라며 "함께 연기했던 김우빈? 천우희? 홍종현 등 친구들이 다 잘됐다"고 밝혔다.







이어 광희는 "소속사에서 `연기하고 싶냐`고 물었다. 당시 시완이가 SBS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잘되고 있어 괜히 `나 드라마 안 해!`라고 했다"라며 "임시완이 맡은 허염 역할 내가 하고 싶었다"고 질투 어린 표정으로 말했으나, 그 역할은 시완이가 잘 어울린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광희는 "임시완과 박형식은 드라마를 찍다 보니 축제 차량인 리무진이 따로 있었다"며 특별대우를 받았던 멤버들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광희는 "저도 이제 차가 나왔다. 감사하다"라며 `무한도전-식스맨`이 된 후 차를 준비해준 소속사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이날 `1대100`의 또 다른 1인으로 `슈퍼파워` 개그맨 김영철이 출연했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피소, 유명 블로거 A씨 "악플 수집해 형사고소" 입장 밝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