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 된 첫 인상을 위한 ‘예쁜 눈’ 만드는 법 “본인의 개성을 살려라”
[라이프팀] 성형기술이 발전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일등공신은 ‘눈 성형수술’이다.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 5명 중 1명이 성형수술을 받는다고 한다. 이 중 첫 성형수술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것은 단연 쌍꺼풀 수술과 같은 눈 성형이다.

일반적으로 동양인의 눈은 작고 쌍꺼풀이 없다. 하지만 크고 아름다운 눈 모양이 미의 기준으로 각광 받으며 눈 성형을 통해 서양인들처럼 쌍꺼풀이 있고 큰 눈을 갖고자 하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눈은 첫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다. 크고 또렷한 눈은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준다. 그러다보니 쌍꺼풀 수술과 같은 눈 성형의 대중화는 필연적일 수밖에 없다는 평을 얻고 있다.

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고유의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고 조화가 잘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다. 자연스러운 매력이 사라진 성형미인 대신 자신의 개성에 맞춘 눈 성형을 선호하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눈 성형 시 무조건 큰 눈을 강조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얼굴의 비율과 균형을 찾는 것이다. 개인의 눈 상태를 고려해 단순히 쌍꺼풀 수술 외에도 필요에 따라 앞트임, 뒤트임, 눈매교정, 안검하수 등을 병행한 맞춤형 눈 성형수술을 진행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콤플렉스를 개선시킬 수 있다.

JK 성형외과 백혜원 원장은 “눈 성형은 성형수술 중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수술 중 하나다. 그러다보니 그만큼 재수술 발생률도 높은 편”이라며 “일반적으로 사람마다 양쪽 눈의 모양부터 피부 두께, 근육의 발달 정도, 지방량 등 구조가 천차만별이므로 눈 수술에 신중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성형외과 선택 시 풍부한 임상 및 시술 경험을 갖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와 안전시스템 구축 여부를 꼼꼼하게 체크해 봐야 한다. 그래야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한편 JK 성형외과는 풍부한 경험을 갖춘 9명의 의료진이 환자를 직접 찾아가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중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모든 상담실은 각 분야별 특성에 맞추어 전문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됐다.

여기에 첨단 의료 영상 장비 및 수술 장비를 통해 수술 전 정확한 분석 및 진단을 내리는 ‘원 스톱 수술 전 검사’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또한 불가피한 응급상황 발생 가능성을 염두한 전문 CPR(응급대처)팀 구축, 응급키트 보유, 정전 시 수술을 지속할 수 있는 UPS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자가통증 조절장치, CRM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출처: JK 성형외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슈퍼맨’ 추사랑-송만세, 못 말리는 애정 과시…“아빠보다 좋아”
▶ ‘여자를 울려’ 인교진, 아내와 가족 버리는 무정남 ‘완벽 변신’
▶ 강별,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카메오 출연…‘강렬 존재감’
▶ [포토] 쿨 신지 '유리언니 대신 왔어요'
▶ ‘슈퍼맨’ 송일국, “만세는 사랑이네로 입양 보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