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김성균 응답하라 1988 김성균 응답하라 1988 김성균





응답하라 1988 김성균 합류, 캐스팅 확정 누구? `대박났네~`





응답하라 1988 김성균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다른 출연진들도 화제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18일 한 매체에 "tvN 새 금토극 `응답하라 1988` 주요 출연진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오디션이 끝나진 않았지만 주요 출연진이 슬슬 정리되고 있다. 워낙 극비에 진행되는 캐스팅 작업이다보니 알려지지 않고 있다. 최상의 조합을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확정된 캐스팅은 성동일·이일화다. 이밖에도 라미란과 걸스데이 혜리 등이 출연 물망에 올라있다.





한편 한 드라마 관계자는 21일 한 매체에 "김성균이 tvN 금토극 `응답하라 1988` 출연을 일찌감치 확정지었다"며 김성균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응사에서 대학생 삼천포로 분했던 김성균은 1988에서는 아이 아빠로 출연한다.





`응답하라 1988`은 `슈퍼대디 열` `구여친클럽` `오 나의 귀신님` 다음 작품으로 편성은 9~10월 예정이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