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신곡 `반창고` 티저 공개...박진영 뮤비 패러디 `눈길`



가수 장윤정이 정규 앨범 타이틀곡 ‘반창고’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2일 장윤정이 2012년 발표한 6집 ‘10주년 앨범’ 이후 2년 만에 7집 ‘여자’로 돌아온다. 이에 앞서 타이틀곡 ‘반창고’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와 KBS2 ‘개그콘서트-헬스보이’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참여했다.



특히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속 정아름은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묻는 김인석에게 “허리 24” “힙 37” 이라고 당당하게 밝히며 박진영의 뮤비에 등장하는 완벽녀 이현지를 패러디했다.



앞서 장윤정은 지난달 26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곡 ‘사랑해요’를 온라인에 선공개하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장윤정의 정규 7집 앨범 음원은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코엔스타즈)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