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출국명령.. 에이미 할머니에도 관심 집중 "모든 것을 다 베풀어주셨다"







(사진= 에이미 출국명령)



방송인이자 쇼핑몰CEO인 에이미의 출국명령 처분의 집행정지 신청이 기각됐다. 이런 가운데 에이미의 할머니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에이미 집안은 지난 2010년 한 케이블 방송에서 공개됐다. 당시 에이미는 "어린시절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이 낙이었다. 배고프다는 친구가 있으면 할머니에게 전화했고 잠시후 아저씨가 돈을 가져다 줬다. 약 100만원 정도였다"고 털어놨다.



에이미는 이어 "당시 내가 부유하다는 것을 몰랐다. 주변 친구들도 나와 비슷했다. 친구들집 거실에 차가 전시돼 있고 주말이면 한강 가서 보트를 탔다"고 밝혔다.



에이미는 또 "할머니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내가 기죽을까봐 모든 것을 다 베풀어 주셨다.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야 사랑을 깨달았다"고 고백했다.



에이미는 에이미는 지난 2010년 방송된 Mnet `엠넷 라디오`에서 세계적인 스타 성룡과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날 에이미는 "어릴 적부터 성룡과 엄마가 친분이 있는 사이다. 그로 인해 나 역시 자연스럽게 친해졌다"고 말했다.



에이미는 이어 "학창시절 성룡이 때마다 문구용품과 가방 등을 선물로 보내줬다"며 "성룡이 비밀리에 내한해 프로젝트로 진행한 자선파티에도 초대받았었다"고 전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