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대표 심경섭)는 오는 23일 목요일 저녁 8시 15분부터 20분간 일산 호수공원에서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 축하 불꽃쇼를 연출한다고 밝혔습니다.



불꽃쇼는 일산 호수공원 및 호수공원 인근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불꽃쇼 관람 명당으로 호수공원 내 폭포광장, 한울광장 주변, 장미원 주변, 팔각정, 아랫말산 및 호수공원 인근 노래하는 분수대, 정발산 정상이 꼽히고 있습니다.



불꽃쇼의 안전한 진행을 위해 4월 23일 오전 9시부터 불꽃쇼가 끝날 때까지 일산 호수교부터 선인장 전시관 구간의 통행이 제한됩니다.



이날 (주)한화는 고양국제꽃박람회 야외전시장과 일산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600년 역사의 도시 고양, 1000만 시민의 도시 고양, 문화와 신한류의 도시 고양이라는 세가지 주제로 불꽃쇼를 연출하며 아름다운 음악과 레이저, 조명 등이 함께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1964년 불꽃사업을 시작하여 올해로 52년째 사업을 계속하고 있는 (주)한화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불꽃프로그램과 안전하고 효과적인 불꽃발사기술을 개발하여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불꽃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계획입니다.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