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사랑해’ 임세미, 리얼 만취연기로 반전매력 ‘선사’
[연예팀] ‘오늘부터 사랑해’ 임세미가 리얼 만취연기로 반전매력을 뽐냈다.

4월2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극본 최민기 김지완, 연출 최지영)에서 임세미가 리얼한 만취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윤승혜(임세미)는 윤대실(추소영)의 출판계약이 성사되자 함께 기쁨의 축하주를 마시다 만취했다. 홀로 잠에 든 승혜는 우연히 강도진(박진우)의 눈에 띄어 그에게 업힌 채 귀가하던 중, ‘난 괜찮아’를 열창하는 귀여운 주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임세미는 긍정에너지 넘치는 똑순이 윤승혜로서 착하고 바른 이미지의 효녀 모습을 보여왔다. 이 가운데, 술에 취해 웃음을 지으며 혀 꼬인 목소리로 열창하는 리얼 만취연기가 반전매력을 더하며 ‘오늘부터 사랑해’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임세미가 출연 중인 ‘오늘부터 사랑해’는 윤씨 종가 ‘동락당’을 둘러싼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그린 밝고 따뜻한 가족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오늘부터 사랑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녕하세요’ 이홍기, 연애 스타일 공개 “일단 막 만난다”
▶ ‘힐링캠프’ 김구라 “아내와 각방 쓴다” 고백
▶ ‘식샤를 합시다2’ 의문남 이주승, 정체 밝혀져…무허가 옥탑방 세입자
▶ [포토] 오마이걸 아린 '풋풋+깜찍'
▶ ‘냉장고를 부탁해’ 강예원 “주량? 작정하고 마시면 설경구도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