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AT 공식교육기관 와우파에서는 오는 4월 29일(수) 부터 한국외대 학생복지위원회와 함께 한국외대 내 강의실에서 ‘한국사능력검정 고급’대비 특별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현장강의는 핵심을 짚어주는 이론부터 출제 경향을 파악한 실전 문제풀이 까지 15년 5월 23일 27회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시험을 위한 대비반이다.





인,적성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한국사 수능필수과목을 대비하는 수능준비생 또는 국가시험을 위해 한국사능력검정 성적이 필요한 모든 수험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매주 수요일, 금요일 주 2회(일일 4시간) 총 7회 진행된다.







한국외대 학생복지위원회와 함께하는 이번 현장강의 수강료는 특별할인가 12만원 이며 전 수강생들에게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강의 진행은 일명 합격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이 맡아 주었으며 원하는 등급을 목표로 효율적 공부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니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 바란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일정 안내는 홈페이지 http://tesat.wowfa.co.kr 또는 와우파 고객센터 02) 535-2500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