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황승언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황승언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황승언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vs황승언, 누워 있어도 봉긋한 B컵 볼륨 `황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황승언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그들의 몸매도 주목받고 있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vs황승언 몸매 대결` 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작성자가 게재한 사진 속 서현진은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하얀색 의상을 입고 풍만한 볼륨감을 뽐냈다. 기존의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세련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풍긴다.





사진 속 황승언은 레이스로 된 검은색 탑을 입어 볼륨감을 드러냈다.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색과 하얀색이 섞인 스트라이프 수영복을 입고 물 속에 들어가 있는 모습이다. 젖은 머리와 살짝 보이는 가슴골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며 둘의 몸매와 미모를 극찬했다.





한편 서현진은 식샤를합시다2에서 황승언에 몸매로 굴욕당하는 장면이 방송돼 재미를 더했다.


양승현기자 yanghasa@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