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정형돈 vs 줄리엔 강, 손 크기 2배…‘비주얼 쇼크’
[연예팀] ‘예체능’ 정형돈이 남들과 다른 앙증맞은 손 크기로 굴욕을 맞봤다.

4월14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2주년 기념 농구 특집이 펼쳐진다.

이에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를 개최한다. 이중 예체능 멤버 정형돈이 한 손으로 농구공을 잡는 묘기를 보여주던 중 앙증맞은 두 손이 포착돼 멤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정형돈은 예체능 2주년 농구 특집을 맞이해 한 손에 농구공을 다 잡을 수 있다며 시범을 보이던 중, 짧디 짧은 깜찍한 두 손을 공개해 멤버들에게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줄리엔강은 손을 한 번 비교해 보자며 손을 맞댔고, 자신과 2배가량 차이가 손바닥을 보여주며 정형돈 손을 ‘아기 손’이라고 지칭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나 정형돈은 연신 불만에 가득 찬 뾰로통 표정을 지어 더 큰 웃음을 유발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아랑곳 않고 각자 자기 손과 비교해보며 정형돈 손을 끊임없이 귀여워했다는 후문.

한편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는 14일, 21일 2주에 걸쳐 오후 11시10분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강예원 “키스 보다 깨무는 게 좋아”
▶ ‘비정상회담’ 타쿠야 “일본, 이제 소매 접기가 화제”
▶ ‘힐링캠프’ 김태원 “오랜 공황장애…15년째 약 먹고 있어”
▶ [포토] 박신혜 '키스를 부르는 입술~'
▶ ‘냉장고를 부탁해’ 정창욱, 43년 대가 이연복 꺾고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