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요리 `고기차이나` 보고 정창욱 "기권"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연복 셰프가 만든 `고기 차이나`가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이연복과 정창욱은 강균성의 냉장고를 이용해 `모닝 고기 요리` 주제로 대결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연복 셰프은 중화풍 고기볶음과 유린기 두 가지 메뉴를 내놓는 `고기 차이나`를, 정창욱 셰프는 튀김 요리인 `순결한 튀김`을 선택했다.



대결에 앞서 정창욱 셰프는 "주방장님 경력이 내 나이보다 많다. 기가 눌려 있다"며 연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연복 셰프의 순백색의 유린기를 보자 "맛있겠다. 기권"을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하지만 이연복 셰프는 정창욱 셰프에 안타깝게 졌고, 이연복 셰프는 패배의 원인으로 "역시 두 가지는 무리수다"라고 두가지 메뉴를 동시에 한것을 패착으로 꼽아 웃음을 더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고기차이나 정말 대단해",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먹어 보고싶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정말 웃겨",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아쉽게 졌네 그래도 고기 차이나 맛이 정말 궁금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