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팜은 각질 관리 수면팩 `헬로에그스킨 바하 슬립잼`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의 피부 장벽은 접착제 역할을 하는 지질이 각질을 피부에 붙어있게 함으로써 유지가 된다. 하지만 그 기능이 원활하지 않거나 노폐물이 쌓여 생기게 되는 묵은 각질은 오히려 피부를 칙칙하고 거칠게 만드는 주범. 이러한 피부상태에서는 각질 관리 제품으로 묵은 각질이 피부에 붙어 있지 못하도록 지질을 분해하고 각질을 제거해주는 일이 필요하다.



`헬로에그스킨 바하 슬립잼`은 바르고 잠들기만 해도 다음 날 아침 몰라보게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각질 관리 나이트필링 크림이다. `바하 슬립잼`은 겨우내 쌓여있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분해하고 정돈시켜 매끈한 피부결과 청결한 모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사탕무와 살리실산의 조합으로 탄생된 천연 유래 BHA(바하), 글리콜산 성분이 각질층의 과도한 증식을 예방하고 부드럽게, 효과적으로 각질을 관리해주어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각질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병풀추출물, D-판테놀과 같은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하고, 정제수 대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수와 다마스크장미꽃수를 함유했다는 점도 특징. 하룻밤 사이 각질관리뿐만 아니라 예민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풍부한 보습까지 도와주는 스마트 필링 수면팩이다.



제품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각질이 고민인 국소부위나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발라주고 다음날 아침에 세안하면 된다. 얼굴각질제거뿐만 아니라 스크럽이 필요한 고민 부위를 보드라운 피부로 관리 할 수 있는 유용한 필링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에이팜 관계자는 "화사한 봄철, 묵은 각질로 인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가 스트레스인 고객님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와 테스트 끝에 만들어진 각질 관리 화장품." 이라며 "자극이 적고 효과적인 각질 관리 수면팩이 고객님들의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에그스킨 바하 슬립잼`은 에이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나연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