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임슬옹, "싸이더스HQ 새 식구 됐다"…가수 연기 병행 `기대`



그룹 2AM 임슬옹이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본격화 한다.





2AM 임슬옹



26일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현재 가수활동과 연기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임슬옹이 싸이더스HQ의 새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싸이더스HQ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연기자로서 차곡차곡 커리어를 쌓으며 연기자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배우인만큼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며 “연기뿐 아니라 가수 활동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는 동시에 솔로 활동 또한 계획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2AM으로서도 좋은 기회가 생기면 한 팀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슬옹은 지난 2008년 2AM으로 데뷔, 깊은 감성을 대중에게 전달하는가 하면 아이유, 윤종신 등 수 많은 가수와 래퍼들의 피처링을 도맡는 등 노래실력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2010년 드라마 ‘개인의 취향’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 ‘천명 :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호텔킹’ ‘호구의 사랑’, 영화 ‘26’ 등 차분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한편 임슬옹은 현재 ‘호구의 사랑’에서 변강철 역을 맡아 최우식(강호구)과 브로맨스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2AM 임슬옹 2AM 임슬옹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방통위 "레진코믹스 차단, 19禁 성행위 묘사"…해당 만화보니
ㆍ택시 윤소희vs신아영vs남지현, 화려한 스펙+외모 비교 승자는?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한밤` 시사저널USA 기자, 태진아 녹취록 공개에 "17일 도박 내용 없다"
ㆍ`베이글녀` 조보아vs이해인, `19禁` 볼륨 대결‥`후끈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