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티저 엿보니...‘청순해진 수지 이민호가 반할 만’



수지 티저 수지 티저



미스에이(miss A)의 새 앨범 ‘Colors’ 수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미스에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될 새 앨범 ‘Colors’의 수지 사진을 4장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수지는 샤워실에서 젖은 머리를 어깨 아래로 흐트러뜨리고 몸매가 드러나는 핑크색 가운을 입고 있다. 청순했던 수지 이미지에서 한층 성숙해진 여성스러움을 풍김과 동시에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일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욕조 앞에서 드라이로 젖은 머리를 말리며 도톰한 입술을 내미는 표정은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007 본드 걸 포즈를 취하며 잘록한 허리,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난 완벽한 몸매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을 설레게 했던 수지는 물오른 외모와 당당하고 세련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이번 앨범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는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앨범으로 한층 세련된 섹시미를 뽐내며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페이를 시작, 수지를 끝으로 각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열고 전격 컴백한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기자회견 시사저널USA 녹취록 공개, 아들 이루 반응은?
ㆍ`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세월호 허위 인터뷰` 홍가혜 네티즌 800명 고소··건당 수백만원 합의금 받아
ㆍ택시 윤소희vs남지현vs신아영 아나운서, 가슴골+꿀벅지 노출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