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배우 박혁권 합류, 예능국 실세 역할 `능글+뻔뻔함`





배우 박혁권이 `프로듀사`에 합류한다.







23일 박혁권의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박혁권이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서수민, 윤성호)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서수민, 윤성호)는 권력의 중심지인 여의도에 자리잡고 있는 KBS 예능국 사무실 안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코믹하게 풀어낸 첫 예능드라마다.







박혁권이 캐스팅에 이름을 올린 역할은 김태호CP역으로 수 많은 PD들을 거느리는 예능국의 실세역할이다. 김태호CP는 특유의 뻔뻔하고 능글맞은 성격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막강 감초캐릭터이다.







최근 SBS 드라마 `펀치`에서 조강재 역을 맡아 강렬한 명품연기를 보여줘 화제로 등극한 박혁권은 현재 KBS2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선 채시라와 로맨틱한 중년 멜로를 펼치는 정구민 역으로 많은 여성 시청자를 사로잡고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박혁권, 기대된다", "`프로듀사` 박혁권, 감초캐릭터? 궁금하네", "`프로듀사` 박혁권, 빨리 보고싶다", "`프로듀사` 박혁권,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사`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KBS2 `개그콘서트`, `해피선데이`를 성공시킨 서수민 CP가 의기투합했으며 `출중한 여자`,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등 재기 발랄한 영화로 눈도장을 찍은 윤성호 감독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사진=가족액터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억대도박설 논란해명, 카지노 대표 폭로 내용이 `충격`
ㆍ`SNL` 정아름, 한 뼘 비키니 입고 `야한 몸` 인증‥"섹시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디스패치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충격받은 팬들 "팬 그만 두겠다"
ㆍ안심전환대출 24일 출시…조기완판 예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