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탕수육 강추한다".. 레이먼킴이 추천한 그곳은 어디?





(사진= 연남동 탕수육)



스타셰프 레이먼킴이 추천한 `연남동 탕수육`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이먼킴은 2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해 추천하고 싶은 요리에 대한 질문에 주저없이 "존경하는 분"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레이먼킴은 "제가 가장 존경하는 이연복 쉐프"라며 "40년 중화요리 고수"라고 말했다.





레이먼킴은 "그 분의 탕수육은 1시간이 지나도 바삭거림이 사라지지 않는다"며 "만두도 직접 만든다. 그렇게 오래된 가게는 보통 시판 만두를 쓰는데 중간 중간에 그날 판매할 만두를 빚는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만두를 맛본 유재석은 "튀김 만두인데 식감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다"고 평했고, 이에 레이먼킴은 "하나씩 만두를 굽듯이 튀기기 때문"이라고 비결을 전했다.



또한 가장 돈 잘 버는 요리사로는 백종원 쉐프를 들었다.





한편, 레이먼킴이 소개한 이연복 쉐프의 가게는 서울 연남동에 있다. 40년 전통의 중화요리 집인 이 가게는 실제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탕수육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남동 탕수육, 한번 가봐야겠다" "연남동 탕수육, 맛이 좋은 것 같다" "연남동 탕수육, 확실히 다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계상, 일상 사진 논란 속 과거 인터뷰 새삼 관심.."뭐라 말했길래?"
ㆍ`D컵 야생녀` 트레이너 정아름vs `베이글녀` 백옥담, 몸매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아로니아, 홍진영-문정희 19금 몸매의 비결?…다이어트에 `최고`
ㆍ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유지 비결 `방망이 마사지`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