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자기야` 박상면, "처갓집에 가면 모텔에서 잔다" 무슨 말?





`백년손님-자기야`에 출연한 배우 박상면이 처갓집에 갈 때마다 모텔에서 잔다고 고백했다.







19일 방송될 SBS `백년손님-자기야`에 출연한 박상면은 "결혼생활 20년 동안 처가에서 잔 적이 없다"고 말해 백년손님 역대급 문제사위에 등극했다.







박상면은 자신을 불편해하는 장모에게 부담주기 싫어서 처갓집에 방문할 때마다 집 앞 모텔에서 잠을 자는 것이라고 변명했다. 이어 박상면이 처가에 내려갈 때 친

구들과 후배들을 모두 끌고 내려간다고 고백하자 스튜디오의 출연자들은 "처가는 핑계고 친구들과 여행 오는 것 아니냐" 등의 야유를 쏟아냈다.







이날 박상면은 장모의 성함을 묻는 질문에 `권여사`라고 대답하며 `백년손님` 역대급 문제사위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박상면 아내와의 깜짝 전화연결에서 남편인 박상면에게 바라는 점을 질문하자 박상면 아내의 짧고 굵은 대답 한마디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백년손님-자기야` 박상면, 대단하다", "`백년손님-자기야` 박상면, 너무하네", "`백년손님-자기야` 박상면, 모텔에서 자다니", "`백년손님-자기야` 박상면, 말도 안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상면 아내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19일 밤 11시 15분 SBS `백년손님-자기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S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수현, 인스타그램 시작하자마자 9만 팔로워…`폭발적 반응`
ㆍ"김호정 노출 너무 고맙다".. 임권택 감독, `화장` 김호정에 고마움 드러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람보르기니 추돌사고 현장 목격담 `망연자실 SM 차주`··"대물한도 겨우 1억 어떡해"
ㆍ`택시` 이천희, 전혜진 혼전임신에 "장모님 앓아 누우셨고, 장인어른 디스크 수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