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의 새멤버 후보가 밝혀진다.







14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그간 화제를 모았던 식스맨(Sixth Man)의 베일이 벗겨진다.



식스맨은 5인 체제였던 `무한도전`의 새 멤버 영입 프로젝트다. 영화 `킹스맨`을 패러디해 특수요원으로 분한 멤버들이 비밀 회동과 함께 본격 회의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베일에 싸인 예비 식스맨들과 비밀 접선을 시도할 예정. SNS를 통해 시청자로부터 추천 받은 식스맨 후보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각 멤버들은 식스맨 후보들과 1:1 인터뷰 형식의 미팅을 진행했다. 질문과 대화를 통해 후보들 탐구에 나선 것. 또한 `무한도전`에서 특별히 준비한 인물 분석 데이터가 공개되어 후보들의 특징을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을 뽐내며 의지를 불태우는 사람부터 정중히 거절을 하는 사람까지, 다채로우면서도 긴장감이 감도는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식스맨 후보들과의 만남은 멤버들 사이에서도 함구할 정도로 극비리에 진행되어 과연 후보들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식스맨 특집과 함께 멤버들의 근황을 공개하는 무한뉴스와 2015년에 진행할 `무한도전`의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공개된다.(사진=MBC)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4차 공판, 서정희 "결혼 이유는 19살 때 성폭행, 생명 위협 느껴"
ㆍ가인 하와 뮤비, 주지훈과 19금 베드신 이어 또?…쩍벌포즈+시스루 `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석주일 장인어른 이완선 누구? 서영건설 대표 역임 "처가 돈보고 결혼? 아니다"
ㆍ`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vs오윤아, 19금 한뼘 비키니 대결… 걸그룹 데뷔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