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와 열애설...어머니 좋아해"



가수 김건모와 성유리가 미국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국민가수 김건모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와 성유리는 반가워하는 듯 어색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에 김제동은 "두 사람은 어떻게 아는 사이냐? 친한 것 같기도 하고 불편해 하는 것 같기도 하다. 결혼설은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성유리는 "김건모 씨를 본 건 10년 전이다. 아프리카에서 우물을 파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그때 열애설이 터졌다. 보통 매니저한테 연락을 하지만 아프리카에 있어 연락이 두절됐다. 그래서 열애설이 더 커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건모는 "성유리와의 열애설이 터지자 어머니께서는 `참 잘 됐다`라고 하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제동은 김건모에게 "사태를 일부러 진정시키지 않았다는 말이 있다"라며 짓궂게 농담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김건모, 진짜 결혼은 언제쯤?", "`힐링캠프` 김건모, 노래는 정말 좋아", "`힐링캠프` 김건모, 새 앨범은 언제 나오나요?", "`힐링캠프` 김건모,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