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예원의 냉장고에서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군용 비빔 양념이 발견돼 화제다.





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먹방 아이돌 씨스타의 소유와 예원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자취 6년차 예원의 냉장고에는 소주와 숙취 해소 음료가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한 구석에 있던 군용 비빔 양념이 눈에 띄었다. 이에 MC들은 "남자친구가 군대를 갔나보다"라며 놀렸고, 예원은 "우리 회사의 박형식 군이..."라며 해명하려 했다.



이에 MC들은 예원의 말을 듣지 않고 "박형식과 사귀는 거냐"라며 짓궂게 놀렸고, 예원은 꿋꿋하게 "(`진짜 사나이`)촬영을 갈 때 매니저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몇 개를 부탁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예원, 자취 6년차 대단하네~" "`냉장고를 부탁해` 예원, 부럽다!" "`냉장고를 부탁해` 예원, 맛다시 맛있나?" "`냉장고를 부탁해` 예원, 요즘 많이 나오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