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의 물오른 청순 미모 근황이 화제다.



최근 새 소속사 예담 컴퍼니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팔색조 서효림이 최근 일본 여행 근황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다가오는 3월 봄을 미리 불러오는 듯한 화사한 ‘봄여신’의 청순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와 더불어 빛나는 피부와 싱그러운 미소, 패셔너블한 패션까지 한층 물오른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서효림의 모습에 차기작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청순한 모습이 보기만 해도 미소 절로!’, ‘여행이 화보네! 진짜 예쁘다’, ‘벌써 봄이 온 것 같다! 상큼해!’, ‘오랜만에 근황인데 물오를 미모! 차기작으로 빨리 돌아왔으면!’, ‘평온한 모습이 좋아 보인다! 좋은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 해주었으면 좋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효림은 전속계약을 맺은 예당컴퍼니에서 새 둥지를 틀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KBS ‘그들이 사는 세상’, KBS ‘성균관 스캔들’, SBS ‘여인의 향기’ 그리고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최근 SBS ‘끝없는 사랑’까지 성숙해진 연기와 팔색조 매력으로 여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 받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