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황정음, 귀욤리진 6종 세트 공개 `사랑스러워`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극본 진수완)에 출연중인 배우 황정음의 애교 넘치는 `표정연기 6종`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킬미, 힐미`에서 선보인 다양한 표정연기가 화제인 가운데, `귀욤리진 6종세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귀욤리진 6종`에 꼽힌 장면들은 극 중 오리진(황정음)이 머리핀을 꽂고 새침한 표정, 교복과 양갈래 머리로 동안미모를 뽐내는 모습, 스티커사진 촬영 중 볼에 바람을 넣고 있는 모습, 자신의 실수를 후회하며 시무룩해하는 등 다양한 상황 속 귀여움을 뽐내는 리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처럼 황정음은 애교 100단의 변화무쌍한 표정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며,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황정음, 정말 예쁘다!", "`킬미, 힐미` 황정음, 깜찍하다", "`킬미, 힐미` 황정음, 오리진 사랑스러워!", "`킬미, 힐미` 황정음, 빨리 보고싶다", "`킬미, 힐미` 황정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 중인 MBC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의 달콤살벌한 힐링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사진=MBC `킬미, 힐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