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우결4` 출연 확정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기대해 달라"



가수 쥬얼리 출신 예원이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새 신부로 합류한다.



2일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예원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예원양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로운 커플의 신부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신부로서의 예원양의 모습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를 통해 예쁘고, 귀엽고, 여성스러운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원양을 기대해주세요"라며 새로운 프로그램에 나서는 예원을 향한 기대의 당부를 덧붙였다.



앞서 예원은 `무한도전-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특집에서 쿨의 유리 대타로 출연해 깜찍발랄하고 엉뚱한 매력을 뽐내는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사랑받아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4` 예원, 정말 기대된다", "`우리 결혼했어요4` 예원, 가상 남편은 누구지?", "`우리 결혼했어요4` 예원, 궁금하다", "`우리 결혼했어요4` 예원,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예원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