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일대에 이안아파트 627세대가 들어선다. 59m2(구 24형) 106세대, 84m2(구 34형)521세대 2가지 평형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4BAY위주의 혁신평면설계로 인기몰이가 시작되었다.





분양가는 확장비를 포함하여 평당 700~800만원대로 책정되었고, 주변아파트거래시세가 평당 천만원을 넘는 것을 감안할 때보다 저렴한 모집가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소비자가 만들고 소비자가 구매하는 형태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이기 때문이다. 쉽게 말해 시행사의 이윤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원가아파트라 이해하면 된다.





남다른 가격경쟁력도 매우 큰 장점이지만, 입지에 대한 주변인식이 매우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대표적인 이유로는 단지 주변에 금강초교, 사직초교, 온천중학교, 동인고교, 사직여고 등등 명문 자랑하는 부산 대표 학교가 가까이 있어 최고의 교육여건을 자랑하는 입지이면서, 강변대로와 제2만덕터널을 이용해 해운대, 김해, 양산과의 교통망이 좋고, 미남역 도보 10분거리, 사직역 7분거리 더블역세권으로 직장인들에게도 매우 환영받는 교통여건에 위치하기 때문이다.





아파트는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고, 학군이 좋으며, 교통여건이 쾌적하면 그 어떤 아파트보다도 집값안정 및 시세차익이 매우 유리한 조건이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CGV, 사직구장, 부산국립의료원 등이 있고 부산시청, 법원 등 관공서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행정의 중심지이며, 상학산 백양산이 위치해 주거쾌적성이 높다. 2015년 3월6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선착순 조합원 모집을 진행중에 있다.





모집 소식을 먼저 접한 사업지 주변분들과 투자자분들의 조기방문상담 신청접수 증가로 예상보다 빨리 소진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오픈 때에는 많은 사람들의 방문으로 원활한 상품 설명 및 자격여건 상담이 어려울 것으로 보여, 오픈 전에 분양사무실에 조기 방문하고 상담 받는 게 유리하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사직동 이안 조합원 자격요건은 청약통장과는 무관하고 무주택 세대주이거나 전용면적 84m2 이하 1채 미만 소유한 세대주가 주 대상자이며, 상세한 자격여건 및 조기 상담접수는 아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번호 : 051) 927 3232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