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소프트웨어 보안 기업인 파수닷컴이 문서 공유와 자동 동기화가 가능한 문서관리 솔루션 랩소디(Wrapsody) 2.0을 공개했습니다.



파수닷컴은 26일 열린 제품 발표회에서 문서관리 솔루션 2.0을 발표하고, 개발 로드맵과 시장 공략을 위한 영업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랩소디 2.0은 ECM, DCM, 그룹웨어(GW) 등 문서저장소에 기반한 다른 제품들과 달리 기업이나 개인이 생산하는 모든 문서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랩소디는 컨설팅, 마케팅, 금융, 일반기업 등 모든 업무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서버와 개인용컴퓨터 등 문서가 저장되는 위치와 관계없이 동기화가 가능하고, 수정내용에 대한 사본을 저장할 필요없이 모든 사용자가 하나의 문서로 협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랩소디 2.0은 안드로이드와 iOS기반 모바일 환경에서도 모든 작업문서의 최신 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작업 환경도 갖췄습니다.



파수닷컴은 한국HP, SK브로드밴드 등을 전략적파트너로 유치해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입니다.



오는 하반기 랩소디 2.0의 다국어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내년초 검색 관리 기능을 추가로 보완할 예정입니다.



한편 파수닷컴은 랩소디2.0 출시에 맞춰 무상 사용기간 제공, 하드웨어 무상 제공 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종학기자 j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