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속 블랙박스, 스토리에 반전 만들다
[라이프팀] SBS 월화드라마 ‘펀치’가 종영을 앞두며 시청률은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2월16일 방송된 18회분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이날 방송에서는 박정환(김래원)이 아픈 몸에도 불구하고 신하경(김아중)을 위해 투혼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방송 말미에서 김정환은 신하경의 사고현장 결정적 단서이자 윤지숙을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블랙박스 영상을 입수하면서 종영을 1회 앞둔 시점에서 극에 반전을 더해 긴장감을 높였다.

그러나 김정환은 블랙박스 칩을 가지고 도주하려는 순간 고통이 오면서 몸이 말을 듣지 않았고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끝이 났다.

한편 이번 화에서 극에 반전을 가져다 준 블랙박스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블랙박스는 아이패스블랙의 신제품인 2채널 LCD블랙박스로 밝혀졌는데 해당 제조업체 측에 따르면 심플한 디자인, 최고의 화질과 2채널 30프레임 Full HD로 끊김 없이 녹화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그 동안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펀치’가 2월17일을 끝으로 종영할 예정이다.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펀치’의 마지막은 어떻게 될지 수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월화드라마 ‘펀치’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중고장터에 부는 ‘가구 공룡’ 열풍 “이케아 삽니다”
▶ 탈모 환자에게 나타나는 증상, 혹시 나도?
▶ 입시·취업 준비생, ‘원형탈모’ 주의
▶ 성인여드름, 언제까지 함께할 수 없다
▶ 목소리가 좋으면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