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결말, 지창욱 박민영 달달한 키스신으로 `해피엔딩`



`힐러`가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10일 종영된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 20회(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에서는 박정대(최종원 분)를 향한 서정후(지창욱 분), 채영신(박민영 분) 그리고 김문호(유지태 분), 조민자(김미경 분)의 복수가 계획됐다.



정후는 박정대의 협박에 의해 있지도 않은 살인죄를 덮어쓰고 찾아갔다. 그는 박정대에게 "김문호에게 제보하려던 동영상을 내가 빼돌렸다"며 "내가 바라는 건 사랑하는 여자와 아이 낳고 편안하게 사는 것"이라며 박정대에게 협조하는 척을 하며 몰래 도청기를 심어뒀다.



또한 중요한 제보 전화를 받은 문호는 맞불 전략을 놓을 어르신에 맞설 계획을 미리 세웠다.



문호는 우선 러시아에서 생화학자로 일하는 제보자 김재윤(전혜빈 분)이 입국하자, 박정대의 이목에서 떨어뜨려 놓은 뒤 일부러 다른 여자들을 제보자인 척하며 행동한 문호는 무사히 제보자를 미리 약속된 여자화장실로 이끌었다.



이후 문호는 생방송을 진행했는데 박정대의 행동을 모두 폭로하는 생방송이었다. 재윤의 인터뷰까지 더해져 박정대의 행동은 모두 생방송을 통해 드러나게 됐다. 정후는 가슴에 혈액팩을 넣으며 윤동원(조한철 분)에게 총을 맞는 연기를 하며 그간 혐의에서 벗어나게 됐다.



그렇게 이들의 복수는 성공했고, 박정대는 죗값을 치르게 됐다. 영신은 기자 일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게 됐으며 사진 기자로 함께 활동하는 정후와 키스를 나누며 행복한 엔딩을 맞이했다. 또한 김문호와 강민재(우희진 분)의 사랑도 이뤄졌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종영한 KBS 2TV `힐러` 마지막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9%를 기록했다. 이는 9일 방송된 19회 시청률 7.9%에 비해 1.1%포인트 상승한 수치지만,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3사 드라마 중 가장 낮은 성적이라 아쉬움을 남겼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펀치`는 11.9%를 기록해 월화극 1위를 차지했고,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11%를 기록해 2위를 유지했다. `힐러`의 후속 드라마로는 안재현, 구혜선, 지진희가 출연하는 `블러드`가 1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트니스 양대산맥 박초롱 vs 예정화, 애플힙 승자는?
ㆍ요가강사 박초롱 `유승옥 D컵 볼륨+이연희 얼굴` 1분 튼튼건강 하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완구 저격수` 새정치 진선미 의원 누구?··`인사청문회 스타 떴다`
ㆍ도희 타이니지 활동거부 논란…멤버들 "도희만 식비 올라" 해체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