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손호준의 과거 연애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 지인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소소한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 보도에 손호준이 tvN `삼시세기-어촌편`에서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언급한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6일 방송된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유해진은 손호준에게 "크리스마스는 잘 보냈니?"라고 물었고, 손호준은 "집에 혼자 있었다"고 답했다. 이에 유해진은 "아직 여자친구 없구나? (헤어진 지)오래됐어?"라고 물었고, 손호준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헤어진 지)1년은 안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열애설에 대해 손호준의 소속사 MBK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라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조심스럽게 이에 대해 인정했다. 하지만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달 말, 한 패션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 유연석 덕분에 셋이 친해졌다"라며 "알고 지낸 지 한 달이 채 안 됐고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긴 힘들다"라고 부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잘 어울리긴 하는데" "손호준 김소은, 우와 정말인가?" "손호준 김소은, 잘 어울리네요!" "손호준 김소은, 누구 말이 맞는거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결혼, 속도위반 고백 "5개월째…아들이다"
ㆍ조현아 구치소 갑질...접견실 독점해 다른 변호사 피해 "갑질의 여왕"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손호준♥김소은 열애? BMW 328i 심야 데이트 포착… 송재림은?
ㆍ사라진 설 특수 어쩌나?··얇아진 지갑엔 `찬바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