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박서준, 다양한 헤어 연출로 능청남에서 까도남까지 `大변신





배우 박서준이 극중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로 능청맞은 오리온의 모습에서 까도남(까칠한 도시 남자)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그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킬미힐미`에서 박서준은 도현(지성 분)이 다중인격이라는 사실을 눈치챈 후 냉철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서준은 클라이밍을 마치고 샤워를 끝낸 후 직접 머리를 매만지며 윤기나면서도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모습을 보였다.



극 초반 5대 5 가르마와 자유분방한 느낌의 컬로 장난스러우면서도 능청맞은 오리온의 모습을 보여줬던 박서준은 2대 8 가르마를 살리는 차분한 셋팅력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는 헤어스타일로 캐릭터 변화를 시각적으로 명확히 보여줬다.



박서준은 외적인 변화와 더불어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 입체적인 캐릭터 해석까지 더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시너지를 이끌어냈다.



박서준이 `킬미힐미`에서 사용한 제품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오리지널 ‘컬링 에센스 2X’다. ‘컬링 에센스2X’는 에센스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영양감있는 탄력감을 제공해 윤기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컬링 에센스 2X’에 함유된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모발에 보습을 공급하고, 두피의 트러블을 방지하며 아쿠아 체인 이펙터가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에센스 효과는 물론 탄력과 볼륨감있는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컬링 에센스 2X’는 살롱에서 디자이너들이 왁스와 에센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 헤어 디자이너들과 공동 개발해 출시된 제품으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베스트 아이템이기도 하다. 극 중 박서준이 손쉽게 스타일링 한 것처럼 헤어 살롱에서 손질 받은 듯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윤기와 셋팅력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헤어 살롱 브랜드 NO1.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컬링 에센스 2X’는 아모스프로페셔널 취급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 (http://www.amosprofessional.com/kr/amos/amossalon/salonlist.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구리빛 피부와 아찔 볼륨감 선보여.."눈길"
ㆍ겟잇뷰티 이하늬, 매일밤 알몸으로 … 그녀들의 뷰티 씨크릿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