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유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3일 tvN ‘삼시세끼-어촌편’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유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특히 “너, 라디오, 가마솥, 다시 너”라는 글이 최근 화제를 모았던 패러디를 떠오르게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유해진은 가마솥 앞에 앉아 있는 모습. 불을 피우던 중이었던 듯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는 가마솥 앞에서 그는 라디오를 들으며 만면에 미소를 띠고 있다. 여기에 “즐겨 이 순간, 너를 향한 shy smile”, “지금 흐르는 이 노래, 롤리폴리. 나나나나나 I like you”라는 설명이 더해지며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삼시세끼-어촌편` 유해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어촌편` 유해진, 참바다 씨 얼른 또 보고 싶다”, “`삼시세끼-어촌편` 유해진, 생각보다 너무 웃겨”, “`삼시세끼-어촌편` 유해진, 차승원이랑 호흡이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