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김종국이 출연한 힐링캠프가 화제다.



지난 2일 SBS`힐링캠프`에는 최근 토토가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김종국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김종국은 이상형 월드컵을 통해 "결혼을 한다고 생각했을 때 문근영과 윤은혜 중 누구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부끄러워하며 "은혜씨"라고 말해 과거 SBS`X맨`시절이 회자되고 있다.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SBS`X맨`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2005년에는 열애설이 발표되기도 하는 등 화제를 일으킨 바 있따.



MC 이경규는 "버라이어티 멜로 원조는 김종국과 윤은혜다"라며 과거 가상커플 시절을 언급했고 이어 MC 성유리는 "윤은혜씨와 사귀었나?"라며 교제사실에 대해 물었다.



질문에 대해 김종국은 "사귀었으면 좋았겠죠?"라며 "녹화할 때 안에서 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나랑 커플이 돼 있는 여자한테 다른 남자가 (대시를)하니까 지켜야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당시의 감정에 대해 밝혔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진짜 잘어울렸는데"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김종국 멋있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둘이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명단공개 유승옥vs 한고은vs 탕웨이, 아찔 몸매대결 승자는?
ㆍ힐링캠프 김종국 이상형 윤은혜, D컵 볼륨 란제리 화보 `아찔`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임병장, 법정 최고형인 사형 선고.."계획적 범행 결론"
ㆍ이완구 회당 1천만원 황제 특강 논란··삼청교육대 의혹까지 `첩첩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