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예고편 공개, 차승원-유해진 등장 `기대UP`



`삼시세끼-어촌편`이 배우 차승원과 동료 유해진의 케미가 돋보이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21일 tvN `삼시세끼`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삼시세끼` 어촌편 1회 예고 공개! 당신에게 `섬`은 어떤 의미인가요? 누군가에겐 일상이며 웃음이었던 그 곳의 이야기가 곧 시작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차승원과 유해진이 섬에 들어서는 과정이 담겼다. 유해진은 나영석PD의 설명을 들으면서 "섬? 여섯시간?"이라고 연신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차승원은 "가서 그냥 밥 먹으면 되는 거잖아"라며 담담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섬에 들어선 차승원은 "뭐 먹냐"며 답답한 표정을 지었다. 유해진과 함께 돌에 붙어있는 해산물을 떼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를 먹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두 사람은 식사를 준비하면서 노래를 부르거나 몸을 맞대고 춤을 추는 등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진은 "장근석 협의 하차 후 본편은 물론 티저영상과 포스터에 손질을 가해 앞서 공개된 예고편 및 포스터와 다른 내용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해당 예고편은 재편집 후 공개된 첫 번째 `삼시세끼` 어촌편 예고 영상이다. 노란 패딩 점퍼 차림의 장근석은 일부 단체컷에 포착됐지만 뒷모습만 공개되는 등 클로즈업 샷이 눈에 띄지 않았다.



배우 손호준이 후발 멤버로 새롭게 합류했으며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손호준과 인연을 맺었던 정우,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차승원과 인연이 있던 추성훈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한편. 차승원 유해진의 tvN `삼시세끼` 어촌편은 23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사진=tvN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남다른 볼륨감+아찔 가슴골, 반전 몸매 `후끈`
ㆍ디스패치 클라라 문자논란, 윤도현-장예원-강병규 일침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글래머 여신 `신소연`, 롯데 강민호와 열애설...`그녀가 출연하는 방송은?`
ㆍ헬로비너스, 영국 패션잡지 커버 장식 `끈적끈적`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