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장근석 하차로…게스트로 왔다가’



삼시세끼 손호준 합류 소식이 화제다.



손호준이 장근석을 대신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정식 멤버로 전격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지난 18일(일), 그가 후반부 정식 멤버로서 함께 만재도로 입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재미를 전한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의 호화 캐스팅이 완료된 가운데, 손호준까지 투입돼 한 끼 해결을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이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탈세논란’으로 하차한 장근석을 대신해 투입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한편, 손호준은 과거 정선 편에도 게스트로 출연해 설거지와 청소를 전담하며 마치 ‘노예’같은 모습으로 등장했던 적이 있었다.



제작진은 “그는 앞서 ‘꽃보다 청춘’과 ‘삼시세끼 강원도 정선편’에 출연해 독자적인 캐릭터로 웃음 폭탄을 투척한 바 있고, 이번 ‘삼시세끼-어촌편’에서도 이미 게스트로 출연하며 차승원, 유해진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며 “후반부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손호준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