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민 김경란, 6일 웨딩마치…축의금으로 남수단에 학교 건립
[연예팀]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이 김경란 전 아나운서와 나눔 결혼식을 진행한다.

1월4일 김상민 의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경란씨는 2012년부터 3년 동안 세 차례 아프리카 남수단을 방문하며 교육지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고, 경란씨의 오랜 꿈 중 하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인 남수단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를 지어주는 일이다. 저도 경란씨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결혼식에 참석해주시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내전으로 고통 받는 남수단 아이들을 돕는 시작을 하려 한다”며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오신 분들의 사랑과 축복을 (어린이재단을 통해) 남수단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그곳에 아이들을 위한 학교를 건립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란 전 아나운서는 2011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선정된 후 남수단에 매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해 왔으며, 결혼식장에도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하객 대상 캠페인 부스를 설치키로 했다. 이들은 2월 중 어린이재단과 함께 남수단을 방문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학교 설립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민 김경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상민 김경란, 결혼 축하한다” “김상민 김경란 나눔 결혼식, 좋은 취지인 것 같다” “김상민 김경란, 남수단 어린이에게 큰 힘이 됐으면” “김상민 김경란,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상민 의원과 김경란은 6일 웨딩마치를 올린다. (사진제공: 아이웨딩)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EXID 하니, 1위 후보 감사 인사 “믿기지 않네요 최고”
▶ 홍진영, 섹시한 과자 먹방 “무대 끝나자마자 과자”
▶ 홍수아 근황, 中드라마 ‘온주두가족’ 촬영 중 “난 행복해요”
▶ 션, 지누션 완전체 예고 “제가 약속 했었죠”
▶ 박신혜, 새해 인사…여신 포스 물신 나는 화이트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