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의 비선실세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정윤회씨가 15시간이 넘는 검찰 조사를 마치고 11일 새벽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윤회씨는 검찰에서 국정개입 의혹을 완강히 부인했으며 자신이 미행했다고 추측당하고 있는 박지만 EG 회장과의 대질신문까지 요구했다고 한다.





앞서 박지만 회장도 정씨와 관련된 의혹을 풀기 위해 직접 나설 수도 있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검찰 수사를 마치고 나온 정씨는 기자들의 질문에 “검찰 수사결과를 지켜보시면 알 것”이라고 담담하게 답했다.





검찰은 정씨를 상대로 청와대 문고리 3인방으로 거론되는 이재만, 정호성, 안봉근 비서관 등과 비밀 회동을 했는지 여부를 집중 조사했다.





특히 검찰은 정씨의 국정개입 의혹 문건을 작성한 박관천 경정과의 대질신문을 통해 사실 여부를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다음 주중 박지만 회장을 소환 조사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대질신문이 성사될 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검찰은 박 경정이 작성한 문건을 외부로 유출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경찰관 2명에 대해 공무상비밀누설 혐의로 영장을 청구했다.





검찰은 또 박 경정에게 비선실세 의혹을 제보한 것으로 알려진 박동열 전 대전지방국세청장의 자택에서 압수한 증거물을 분석해, 문건 내용의 출처를 확인하는데 매진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윤회 조사받고 귀가, 어떤 조사를 받았나?" "정윤회 조사받고 귀가, 비선실세 의혹은?" "정윤회 조사받고 귀가, 확실히 뭔가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채영, 가슴 뻥 뚫린 의상... 상체 숙이니 "F컵" 볼륨몸매 과시
ㆍ클라라, 감독 `진동팬티·오르가즘` 폭로에 결국 눈물··이거 성희롱 아닌가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네스티네스티 소진, 장난기 가득한 일상 사진 공개…의외의 볼륨감에 눈길
ㆍ서이안 원녀일기 아찔한 속살로 유혹 `후끈`··조선시대 노처녀 유혹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